본문 바로가기
비트코인/뉴스

도권의 테라 루나 리바이벌 플랜.....?? 루나 개같이 부활 프로젝트 실행...

by 89세박춘복 2022. 5. 14.
반응형

테라

도권 테라 루나의 CEO 의 테라 리바이벌 플랜이 나왔습니다.

테라 리바이벌 플랜


새로 코인을 포킹하자는 안건이고, 지금 루나를 산다고 해서 스냅샷에 포함되지는 않습니다.

 

 

체인에 코인을 재분배하며, 이중 테라폼 랩스 어카운트에는 분배를 하지 않으며,

 

 - 40%는 디페깅 이벤트 전(1$ 유지)때 들고있던 Luna, bLuna, LunaX등  홀더들에게

ㄴ <5.9일 이슈전 Luna, bLuna, LunaX들고있던 사람들에게>

 

- 40%는 새 체인 업그레이드 시기에 비례한 시간대의 UST 홀더

ㄴ <UST를 들고있는 모든 사람들에게>

 

- 10%는 체인 정지 전 Luna 홀딩중이었던 홀더들

ㄴ <Luna를 끝까지 들고 있는 사람들 한테>

 

- 10%는 커뮤니티 개발

ㄴ <10%는 내꺼(도권이꺼) ㅎㅎ>

 

 

출처: -텔레그렘 취미생활방- 

 

결론: 한번더 해먹을꺼니까 한번만 더 속아줘라

 

 

13일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는 UST와 LUNA토큰이 회복할 수 없고 자신의 발명품으로 인해 모두에 고통을 줬다며 실패를 인정 했습니다.

 

이어 "나를 비롯해 나와 연계된 어떤 기관도 이번 사건으로 이익을 본 게 없다"며 "나는 (폭락 사태) 위기에 루나와 UST를 팔지 않았다"고 강조했습니다.   -그건 아무도 모르지 않을까요??

 

또 권도형 데표는 ”테라는 전세계적으로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봤다”면서 “또 비록 곤경에 처했더라도 브랜드 인지도가 크기 때문에 체인을 재구성해 보존할 가치가 있다”고 말했다. 

 

출처 : 코인데스크 코리아 (http://www.coindeskkorea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9355)

 

그런데 테라 루나 재단(LFG)이 보유하고 있는 비트코인의 행방을 알 수없습니다.

 

공식 지갑에는 12억달러 (약 1조5400억원)상당의 비트코인이, 공개 되지 않은 지갑에는 9658비트코인(약 2억 9000억달러) 가 남아있어야 하는데 자금을 어디로 보냈는지는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.

 

진짜 이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↓↓↓

 

2022.05.13 - [비트코인/뉴스] - LUNA코인 CEO 권도형...이번 하락 주도한 세력들이랑 한패??

 

LUNA코인 CEO 권도형...이번 하락 주도한 세력들이랑 한패??

국내 코인 커뮤니티인 '코인판'에서 한 유저분이 작성한 글에 의하면 이번 하락장 주도 제미니/바이낸스 숏세력의 지갑 안 비트코인 출입금 기록을 계속해서 추적해서 타고 들어가면 'LFG 루나'

moneycopy99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